서프 비주얼 이미지

완벽한 절차를 추구하는, 권선1구역 재건축정비사업조합

존경하는 권선1구역 조합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올 한해도 벌써 3월 하순에 접어들고 있어 기쁜 소식을 기다리시는 조합원여러분의 심정을 생각해서 늘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국가적으로 코로나19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지만 신규 확진자가 줄어들지 않고 여전히 400명 내외를 기록하는 등 아직까지는 안심할 수 없어 언제나 조합원 여러분께서는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조합에서는 지난 12월부터 짧지 않는 시간을 투자하면서 사업성개선을 통한 분담금 저감의 목표를 가지고 용적률 상향을 위해 정비계획변경 등을 깊이 숙고하였습니다만 現제도와 주어진 여건의 한계를 확인하여 유보하게 되었고, 구역통합은 권선2구역 집행부의 반대로 그 시너지마저 누릴 수 없게 됨으로써 조합장으로써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향후 사업추진과정에서 여러 가지 노력을 통해 사업비 절감방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할 예정이오며 이를 위해 조합임대의원 모두는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 조합은 조합원여러분과 충분한 소통과 정보제공을 위해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조합홈페이지를 사용하기 용이하게 개편하고 있사오니 휴대폰 스토어 등에서 어플리케이션(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면 권선1구역재건축사업은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2021년도에는 반드시 사업시행인가를 위한 총회와 신청을 접수하고 내년도에는 관리처분까지 완료하도록 하여 여러분이 새 집에 입주하는 시기를 최대한 단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따뜻한 봄날을 맞이하여 조합원여러분의 가정의 행복이 넘치시길 바라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기원하면서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 4. 6.
권선1구역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